결혼준비 후기 | 결혼 준비 해보니
페이지 정보
작성자 채아 작성일18-07-19 15:21 조회4,351회 댓글0건본문
처음엔 예랑과 둘이서 결정하려고 인터넷도 많이 보고 까페 활동도 해보고 했었는데요,
정확하지 않은 정보들도 있고 둘 다 또 일을 하기 때문에 시간이 부족했구요.
이전에 웨딩쪽은 규모가 큰 쪽으로 진행해야 결제부분이 안전하다고 들은적이 있어서
EXCO에서 하는 대형박람회를 신청했어요.
사전신청을 해서 갔더니 무료 입장권을 주셔서 따로 비용 없이 구경도 잘 했구요.
스드메를 알아보러 갔는데, 홀이랑 허니문 혼수까지 함께 안내가 가능하더라구요.
진짜 좋은 점이 예식까지 전반적인 일정 관리를 해주시는 거예요!
필요한 시점에 미리 말씀해주시니 항상 내가 원하는 시간에 조건에 진행할 수 있었어요.
덕분에 예식이 가까워져도 조급함 1도 없었구요.
플래너와 함께 진행하는 것 때문에 조금 걱정했지만 오히려 더 잘 알아주시더라구요.
내가 뭐가 필요한지 내가 왜 걱정하는지 이런것들을요
결혼 준비에 든든한 지원군을 얻은 느낌이라 예식날까지 뭐 하나 빠지지 않고 만족스러운 예식을 할 수 있었어요.
결혼 준비를 해보니, 둘이서 알아보고 했으면 이렇게 할수 있었을까 하는 생각이 들어요.
둘 다 시간이 많았어도 박람회 갔어야 했겠구나. 플래너님 만나서 알게 된게 더 많아서요. 정말 감사하죠.
지금부터 결혼 준비 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막막해하시지 마시고 박람회 찾아가보세요.
제가 갔던 고구*박람회는 9월 말에 EXCO에서 박람회 한다고 하더라구요
꼭 놓치지 마시고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^^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